소프트웨어

OROG 그룹웨어 | OROG_G

오로지 그룹웨어는 소기업의 커뮤니케이션과 업무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계속 추가되고 있는 클라우드 업무관리 시스템 입니다. 일반협업이 주요한 오늘날의 업무 환경 메신저, 메일, 화상회의, 업무를 위한 스마트 협업도구임. 스마트한 업무 관리는 출퇴근 관리, 인사관리, 매입/매출 관리 회사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음. 스마트 메시징은 내부업무/ 파트너/ 고객과의 효율적 업무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업무관리 기능
[업무요청] PC / 모바일을 통한 간편한 업무 요청 관리 [업무공유] 요청업무, 요청 받은 업무의 공유를 통한 업무 효율 증가 [업무진행] 진행중인 업무 상태 [진행상태, 기한]관리 [협업] 조직원들 간의 협업과 소통을 위한 업무 효율성 극대화

전자결재
[기안] 업무, 휴가, 출장 등 다양한 전자결재 기안서 작성 [결재/참조관리] 기안 된 전자결재자의 결재/참조를 통한 효율적인 업무지원 [템플릿] 회사/조직별 템플릿 작성 및 공유지원 [문서의효율적관리] 전자결재 등의 효율적 문서관리

화상회의
[업무요청] 업무 관련 다양한 비대면 회의 수행 가능 [다양한 활용성] 회의, 프리젠테이션 등 다양한 업무 활용 지원 [무제한사용시간] 시간 제약 없는 회의 지원 [문서의효율적관리] 전자결재 등의 효율적 문서관리

업무 톡 (업무 메시징)
[업무 톡] 업무에 최적화된 업무 톡 (Talk) 메시징 서비스 [생산성향상] 업무 관련자와의 대화만 가능 → 업무 생산성 향상 [직원/파트너/고객지원] 직원 뿐만 아니라 파트너, 고객을 포함한 전방위 비대면 소통 청구 [기록이 저장 및 관리] 업무 대화 내용/파일을 기록/저장함으로써 효율적인 대화 관리가 가능

출퇴근 관리 기능
[출근체크] 출근하고 나서 간단히 모바일, PC에서 출근 체크 기능 [출근관리] 자신과 직원들의 업무 시간을 쉽게 확인하고 관리 기능 [퇴근체크] 퇴근 체크 기능 활성/비활성 [업무시간관리] 출,퇴근 기능을 효율적인 업무 시간 관리 [엑셀, 업로드] 별도의 출/퇴근 관리 장비 사용시 업로드 지원

인사 관리
[인사정보] 직원의 인사 정보를 입력 및 관리 [휴,공가관리] 전자결재와 연동한 직원의 휴,공가 관리 [급여/기타 소득연금] 급여/기타소득과 연계한 통합 인사관리 [재직/경력 증빙] 재직/경력 증명서 발급
상단으로 이동 이미지